<--네이버사이트 소유확인--> 서면 더샵센트럴스타 - 서면역에서 도보로 5분! 넉넉한 시세차익까지? ^^ :: 경제, 비즈니스 다이어리 by JD Works
  • 2020. 9. 9.

    by. 대니얼3

    안녕하세요. 제이디(JD)입니다.

     

    오늘 새벽부터 건강검진을 받고 오는 바람에

    살~짝 몽롱~ 합니다.

     

    내시경 한다고 수면마취 했는데

    뭔가 살짝 덜 깬 것 같기도 하고...

    왠지 더 헤롱거려야 할 것 같은 기분도 들고... ㅋㅎㅎㅎ

     

    음... 그렇습니다.

     

    살짝~! 기분 좋은(?) 상태로

    오늘도 어김없이

    부산 부동산 탐방을 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그러다 하나 눈에 띈 물건이 있으니!

     

    바로바로오오오오~!

    (복면가왕 김성주 버전 ㅋㅋ)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~~~!!

     

    입니다~^^/

     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

     

    사진 멋~찌네요. ㅎㅎ

     

    카카오맵 거리뷰에서 따왔습니당 ^^

     

     

    자...

    그럼 위치는 어디인 거시냐~ 하면!

     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

     

    부산지하철 2호선 전포역과 서면역이 ‘ㄱ’자로 꺾여있는 그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.

     

    서면역은 2호선과 1호선이 만나는 곳이기도 하죠.

     

    제가 작년 말 처음 부산 여행을 와서,

    유명한 돼지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던 곳이 바로 서면역이었는데..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     < 출처 : 네이버 >

     

    간판을 가린다고 가려봤는데...

    음... 다 알 것 같은 생각이 ㅋㅎㅎㅎ

     

    정말 진짜진짜 너어어무 맛있더라구요...

    아... 지금도 생각나네...ㅡ.,ㅡ

     

    근데 사장님이 자꾸 나보고 중국 관광객인 줄 알어잉 ㅠㅠ

    내가 중국 사람처럼 생겼나.... =_=

     

    그렇게 마음의 상처를 안고 나왔던 기억이...ㅋ

     

     

    음...

     

    암튼 그렇구요. 흥! ㅋ

     

    서면역은 거의 부산의 중심인 듯 한 느낌이 들었는데요.

    가장 번화한 곳이라고나 할까요?

     

    서울로 치면 강남역? 아님 종로?

    그래... 종로가 더 어울리겠네요. ^^

     

    이래서 서면역이 더블역세권이구나 싶네요.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헛! 그나저나!

     

    지도를 자세히 보시면,

    오늘 보실 ‘서면더샵센트럴스타’의 위쪽에

    ‘한국전력공사 부산울산본부’가 있네요?

     

    혹시 플랜트 시설인가?

     

    해서 봤더니

     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

     

    네~~ 아닙니다. ㅋㅋㅋ

     

    휴~~~^O^

     

    오히려 큰~ ‘일자리? 근무지?’가 있으니 더욱 좋네요. ^^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... 이렇게 위치는 참~ 좋은데,

     

    가격도 좋을까요?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

     

    공급면적 70평형으로 대형평형이고, 32층 물건입니다. 우와후~~ ^^

     

    감정가 9.06억원이었다가 현재 1회 유찰되어 최저가 7.248억원 되겠습니다.

     

    일단 1회 유찰되었다는 것에 조금 호기심이 가기 시작합니다. ㅎㅎㅎ

     

    그럼 시세 등을 볼까요?

     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     < 출천 : 네이버부동산 >

     

    자료가 부족해서 네이버부동산에 나온 자료를 곧바로 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올해 5월12일에 37층 물건이 9.5억원에 거래가 되었네요~

     

    오호라~ 가격 좋은데요?

     

    그리고 현재 시세를 보면,

    상한가가 역시나 실거래가와 같은 수준인 9.5억원이고

     

    지금 현재 네이버부동산에 매물로 올라와 있는 물건을 보니깐

    해당 동, 해당 평형의 중층 물건이 9.13억원에 나와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래서 유찰 됐구나~ 싶네요. ^^

     

     

    자...

     

   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하나!!! 두둥~!

     

    올해 7월에 서면더샵센트럴스타 단지의 B동 동일평형 물건이 경매로 낙찰이 되었는데,

    감정가 9.1억원이었고, 낙찰율이 85.2% 였습니다.

     

    오호라~~!!! ㅋㅋㅋ

    이건 거의 ‘기출문제 답안지’ 수준 아닐까요? ㅎㅎㅎ

     

    그럼 이번에 우린 넉넉히 90% 간다!!!

    8.15억원 정도!!! 뙇~!!!

     

    어떠신가요?

    이 정도면 시세차익도 꽤 볼 수 있을 것 같은데...^^

     

    오오오~~ 다시 봐도 정말 괜찮은데요? ㅎㅎㅎ

     

    아... 이것도 내가 하고 싶네... T^T

     

    입찰에 참여 할 돈이 없네요. 훙~~~

     

     

    네...

     

    오늘도 또 이렇게

    군침만 흘리고 끝을 냅니다.

     

    저는 이 정도에서...

     

    ‘부산 부동산을 하나 더 알게 되었다~’

     

    라는 걸로 만족해야겠습니다. ^^

     

     

    넵!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~

     

    오늘도 괜찮은 물건 하나 찾은 것 같아서

    기분이 차암 좋네요. 껄껄껄~

     

    앞으로도 쭉~! 이런 좋은 물건 많이 가지고 오겠습니당^^

     

     

    저는 부산에서의 첫 여름을 무사히 보내고,

     

    이제 또 부산에서의 첫 가을이 됩니다.

     

    기분 좋은데요?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서면 더샵센트럴스타

     

    기분 좋은 마음에 ‘가을바다’ 사진 한 장 투척하고

    (여긴 부산 아니고 속초 어딘가래요...^^)

     

    전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그럼 내일 또 뵈어요~

     

    바이바이~^^/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# 주 의 #

    여기서 다루는 경매 물건이나 부동산 관련 물건들은

    제가 ‘개인적으로’ 그저 관심이 있어서 알아보는 것들입니다.

    본 글을 바탕으로 투자의 목적으로 활용하시면 ‘절대로’ 안 됩니다.

    투자는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시고,

    여기서 보시는 글은 그저 가볍고 즐겁게 봐주세요.^^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