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--네이버사이트 소유확인--> 입지가 주는 편안함, 동래럭키아파트 :: 경제, 비즈니스 다이어리 by JD Works
  • 2020. 8. 29.

    by. 대니얼3

    안녕하세요. 제이디(JD)입니다.

     

    또 다시 돌아온,

    부산 부동산 알아가기 프로젝트~~!

     

    주말에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. ㅋㅋㅋ

     

    매번

    제가 있는 부산의 남동쪽,

    즉, 해운대구, 수영구 등의 지역을 위주로 봤으니,

    이번에는 한번 부산의 중심쪽으로 들어가봤습니다.

     

    오늘은!

    파전의 고향!

    (사실관계는 잘 모름^^)

    # 참고) 부산 출신이 아닌 사람들은 이 지역 이름을 딱~! 들으면 제일 먼저 요 ‘파전’을 떠올린답니다. ^^ #

     

    오늘은 동래구입니다.

     

    과연 동래구의 어떤 아파트으~?

     

    바로바로오~

     

    동래럭키아파트입니다~ ^^

    (럭키는 빨간색이지~)

     

     

    동래럭키아파트

     

    평소와는 다르게,

    이번에 볼 아파트단지는요.

    경매 물건이 아닙니다.

     

    그저 지인을 통해 어쩌다 들어보게 되었고,

    또 그러다보니 관심이 가서 한 번 찾아보게 되었어용^^

     

    그저 둘러보는 수준이므로,

    오늘은 간단하게 함 보겠습니당^^

     

    주말이자나요.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동래럭키아파트

     

    위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듯이

    동래럭키아파트를 논할 때에는 딱~ 한 가지만 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.

     

    바로 ‘입지’ 라는 단어이지요.

     

    예나 지금이나 부동산을 얘기할 때

    요 ‘입지’라는 단어가 내뿜는 포스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.

    소위 부동산 전문가라고 하시는 분들의 입에서 늘 거론되는 단어이기도 하지요.

     

    뭐... 그만큼 중요하니까 그렇겠죠? 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,

    동래럭키아파트는 입지가 좋다는 소문이 자자~해서

    그런 입소문 때문에 그 가치가 더욱더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이런 아파트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참~ 좋아요^^ㅎ

     

    위 지도를 보니 여러 가지로 좋아 보이긴 하는데요.

     

    우선

    부산지하철 2호선과 4호선이 만나는 동래역에 위치해 있고,

    단지 규모가 커서 위로 동래역 다음역인 명륜역

    또 동시에 좌측 아래로는 3호선과 4호선이 만나는 미남역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위치

    정말 위치 한번 기가 막히게 자리잡았네요. ^^

    위 지도에 파란색 삼각형이 보이시죠? ㅎㅎㅎ

     

    그리고 또 명륜역에서 곧바로 롯데백과점과 연결 되어 있어서

    여러 가지 문화편의시설과의 접근성도 매우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동래럭키아파트

     

   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‘롯데마트’도 붙어있네요.

    더 좋아 보이넹? ㅎㅎㅎ

     

    여담이지만,

    제가 부산에 처음 왔을 때, (얼마 전이에요 ㅋㅋㅋ)

    지하철 타고 밖을 구경하다가 어떤 큰~~ 백화점이 지하철역과 고가로 멋지게 연결된 걸 보고

    ‘우와~ 저긴 어딘데 저렇게 크고 멋이지?’ 했었는데 (진짜로^^)

    알고 보니 그게 ‘롯데백화점동래점’ 이더라구요.

     

    멋진 백화점과 각종 맛집들, 극장 등의 각종 문화시설

    그리고 편안한 대중교통 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건

    정말로 큰~ 복이라고 생각합니다 ^^

     

    사실...

    동래럭키아파트의 연식이나 시설들을 따지고 보면,

    올해로 37년이나 된, 매우 오래된 아파트단지입니다.

     

    혹자는

    그렇게 낡은데서 어떻게 사냐 어쩌냐 뭐 어쩌구 그러실 수도 있겠지요.

    당연히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.

    사람마다 개인 취향은 다를 테니까요.

    ‘개.취.존.중’ 합니다. ^^

     

     

    하지만,

    아파트를 매~우 좋아하는 저로서는

    그런 건 사실 별로 중요한 요소가 아니에요. ^^

     

    올해로 43년이 된 압구정 현대아파트, 한양아파트를 두고

    난 그거 싫어~ 라고 할 사람은 없자나요. ㅎㅎㅎ

     

    만으로 41살 된 대치동 은마아파트도 말도 많고 탈도 많고 하지만

    그래도 살아보면 다 만족하고 삽니다. ^^

     

    부동산 투자를 몇 번 해 본 사람이라면 아실겁니다.

    좋은 입지가 주는 그 든든함안정감을요.

     

    내가 실거주를 하던,

    또는 세를 주던,

    아니면 매물로 내놓던,

     

    입지가 좋으면 이 모든 과정들을 편안하게 진행할 수가 있지요.

    그런 편안함이 주는 든든함과 만족감이

    저로 하여금 여유로운 마음으로 투자를 하게 만들어줍니다.

    그런 여유로움이 결국 ‘투자자’로서 롱런을 하게 해주지요.

     

    저도 이런 기분 좋은 느낌 때문에

    제 지인이 이 곳 얘기를 했을 때

    귀가 펄럭~! 했나봅니다. 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동래럭키아파트

     

     

    제가 또 펄럭귀로는 둘째가라면 서럽...

     

    네...

     

    오늘은 주말이고 하니 여기까지만 할께용^^

     

    좀 짧게 쓸라 그랬는데 또 이만큼이나 길어졌네요.

     

     

    그럼 모두들 편안~하고 시원~한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

     

    바이바이~^^/